[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감사>, <어린이> 테마로 각양각색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첫 번째 <가족> 테마에는 「아이와 함께하는 요리교실」, 「아이와 함께하는 요가」, 「가족과 함께하는 홈파티요리」로 운동과 요리 분야에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5월 가정의 달' 프로그램 포스터
서초여성가족플라자 '5월 가정의 달' 프로그램 포스터

두 번째 <감사> 테마에는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비누」, 「나만의 캘리그라피 감사엽서 만들기」, 「용돈 앙금 플라워케이크」, 「정성을 담은 선물 수제양갱」과 같이 가족 또는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을 직접 만들어보는 공예 · 요리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마지막 <어린이>를 위한 테마에는 「실험과학 에어로켓(8~12세)」, 「어린이 로봇만들기(6~7세)」 「실험과학 자율주행 자동차(8~12세)」과 같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과학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5월 가정의 달 특강은 모두 대면 수업으로 이뤄지며, 사회적 거리두기 및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과 문의 사항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잠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