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성가족플라자_잠원센터_2022년_97기 모집
서초여성가족플라자_잠원센터_2022년_97기 모집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가 4~6월 온라인 ‧ 오프라인 강좌의 수강생을 7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내달 4일부터 12주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서 운영되며, ▲시즌특강 ▲건강 ▲요리 ▲인문학 ▲IT ▲공예‧DIY ▲어학 ▲자격증 ▲미술 ‧ 음악 ▲유아‧어린이 ▲어르신 ▲전문가양성과정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150여 개의 다채로운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일잘러-칼퇴 Excel’ ‘센스있는 PPT만들기(미리캔버스&칸바)’와 ‘가죽공예’, ‘커피바리스타’ ‘와인인문학’ 등 직장인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IT, 공예, 인문학 분야의 강좌를 저녁 시간에 구성하여, 퇴근 후 직장인들이 참여 가능한 야간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또, 이번 분기에는 ▲양성평등 ▲생태전환(환경)교육 ▲실험과학 ▲아동요리 4가지 분야의 전문가양성과정을 운영할 예정으로, 해당 분야로 강사 활동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눈여겨 볼만한 강좌이다.

본 강좌는 수료 후, 강사 인큐베이팅과 최종 시연 등의 절차를 거쳐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키움강사단’에 입단 가능하며, ‘키움강사단’에 소속되면 서울시 및 서초구 전역의 어린이집, 초‧중‧고교 등 각종 기관에서의 강사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교육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 또는 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교육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ON클래스를 통해서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그램 문의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로 연락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