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앞으로 다가온 개막
특유의 유쾌함과 재미로 관객 유혹한다!

뮤지컬 '썸씽로튼' 시츠프로브 중계/사진=클립서비스 제공
뮤지컬 '썸씽로튼' 시츠프로브 중계/사진=클립서비스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뮤지컬 <썸씽로튼>(제작 엠씨어터)이 개막을 앞두고 시츠프로브 중계를 진행,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열띤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츠프로브는 공연을 올리기 전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춰보는 리허설을 뜻한다. 개막을 3일 앞두고 지난 20일 진행된 <썸씽로튼> 시츠프로브 중계는 네이버 공연 라이브와 쇼핑 라이브에서 약 3만 6천여 명이 접속해 중계를 시청했다.

김성수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진행된 시츠프로브는 전 배우가 참여했다. 가장 먼저 지난해 초연 멤버로 활약을 펼친 닉 바텀 역의 강필석, 셰익스피어 역의 서경수, 나이젤 바텀 역의 임규형이 변함없는 실력으로 실제 무대에서의 만남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뉴 캐스트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새로운 닉 바텀 역의 이충주는 음악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시츠프로브인 만큼 노래를 제외하곤 짧은 대사와 몸짓뿐이었지만 이전의 무대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벌써부터 연기 변신 성공을 예고하며 개막 후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양요섭은 대선배 남경주와 호흡을 맞추는 장면에서 전혀 밀리지 않고 존재감을 발하며 작품의 주요 스토리라인을 이끄는 닉 바텀에 꼭 맞는 캐스팅이자 엄청난 기량을 지닌 배우임을 증명했다.

르네상스 시대의 아이돌 셰익스피어로 변신한 윤지성은 록 사운드의 넘버를 열창하며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창법과 무대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한층 성장한 배우로서의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남

경주와 이영미를 비롯한 뉴 캐스트들은 <썸씽로튼>과의 첫 만남임에도 완벽한 넘버 소화로 새로운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으며 강렬하면서도 유쾌한 호흡을 자랑하는 앙상블 배우들 역시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한국어 공연으로 첫 선을 보인 <썸씽로튼>은 인류 최초의 뮤지컬이 탄생하게 된 순간을 뮤지컬로 풀어낸 유쾌한 코미디 작품이다.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썸씽로튼>은 12월 23일 유니버설아트센터에 막을 올라 내년 4월 10일까지 공연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