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헤이즈와 커버 콘테스트 개최 

[문화뉴스 백현우기자]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헤이즈가 신곡 ‘Beautiful Moment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헤이즈의 신곡 ‘Beautiful Moments’는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전개하는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든 이들의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하고 응원하는 긍정적인 메세지를 담고 있다.

 

가수 헤이즈가 신곡 ‘Beautiful Moment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사진 제공 =스톤헨지 
가수 헤이즈가 신곡 ‘Beautiful Moment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사진 제공 =스톤헨지 

 

스톤헨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면의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진정한 ‘아름다운 순간’으로 정의하고, 누구나 쉽게 접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헤이즈의 ‘음악’을 통해 응원의 메세지를 전하고자 했다.

헤이즈가 직접 작사·작곡한 ‘Beautiful Moments’는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마음의 상처를 있는 그대로 바라보고, 시간의 치유를 기다리며 한 발짝 성장하는 우리의 ‘아름다운 순간’을 위해 ‘다 괜찮아질 거야’라는 따뜻하고 진심 어린 위로의 메세지를 담았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화살에 쏘인 아픈 상처에 딱지가 앉고 마침내 그 위에 아름다운 꽃이 피어나는 모습을 담아, 상처를 마주하고 치유하는 우리의 ‘아름다운 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헤이즈의 신곡 ‘Beautiful Moments(뷰티풀 모먼츠)’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스톤헨지 홈페이지 및 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음원은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스톤헨지는 캠페인 음원 공개와 함께 ‘Beautiful Moments(뷰티풀 모먼츠)’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스톤헨지와 헤이즈가 함께한 ‘Beautiful Moments’ 음원을 활용해 노래, 악기 연주, 안무 연출,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커버 콘텐츠를 제작해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 게재하면 된다.

커버 콘테스트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수상자는 12월 24일 발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