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진바이오테크의 라포르 프리미엄 베개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숙면베개로써 숙면은 몰론 목이나 어깨가 불편한 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있다.

숙면베개 라포르 프리미엄은 지난 3년여 동안 소비자들의 인기를 독차지 해왔고 '올해의 브랜드 대상' 기능성베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던 CST-s 경추베개의 핵심테크닉을 메모리폼 소재인 숙면베개에 적용하여 새롭게 개발한 기능성 건강베개이다.

 

건강을 위해서는 숙면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누구나 다 인식하고 있는 사실이지만 숙면을 이루지 못해서 생활의 리듬을 잃고 항상 피로를 느끼는 이들이 너무나 많은데 라포르 프리미엄이 이런 분들에게 새로운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진바이오테크의 숙면베개 라포르 프리미엄은 한의학박사이자 의학박사인 이영준 교수와 턱관절균형의학연구소 21명의 전문의료진이 개발한 기능성 건강베개로써 CST(두개천골요법)의 핵심테크닉인 CRI 테크닉과 CV4테크닉을 숙면베개에 적용시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CST는 머리뼈(두개골)와 엉치뼈(천골)의 상반된 움직임을 통해 별도의 호흡 사이클을 유지하면서, 뇌척수액의 분비와 호흡을 자극해 생리/병리학적 이상 현상을 바로 잡아주는 대체의학 요법이다. 

라포르 프리미엄은 언제 어디서나 CST의 핵심테크닉을 스스로 체험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기능성 숙면베개이다.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기기의 활용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목이나 어깨가 불편한 분들이 많은데 뻣뻣한 뒷목을 유연하게 해주고, 척추를 바로 잡아주며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수험생들의 경우 집중력과 학습능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숙면베개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메모리폼 소재인데 최고급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사용해도 원형이 유지되며, 최고급 식물성 섬유원단인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마이크로 모달과 코오롱사의 쿨론원단을 사용한 커버를 채택하여 부드럽고 쾌적할 뿐만 아니라 놀라운 흡수력과 통풍기능 등을 강화하였다.

CRI 테크닉은 뇌 혈액순환이나 뇌척수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만성피로나 불면증, 긴장성 두통, 편두통, 턱관절 질환, 이명증 등을 완화시키는 것을 말한다. 또한 CV4 테크닉은 체액 배출이나 노폐물 제거를 촉진하고, 스트레스와 분노를 감소시키며, 소화나 생식기 이상, 만성 근골격계 장애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다.

뒷목이나 어깨가 늘 뻣뻣하고 충분한 숙면을 이루지 못해서 힘들어 하는가?  이런 분들은 라포르 프리미엄 베개를 사용하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숙면을 통해 집중력을 발휘해야 하는 학생들이 사용하면 집중력을 높여 주고 학습 능력의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라포르 프리미엄 베개의 구입이나 상담은 온라인 라포르몰 또는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