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뮤지컬 배우 조순창이 MC로 변신해 토크쇼 'M.A.D SHOW(이하 매드쇼)'를 연다.

2017년 5월 15일 따듯한 봄에 딱 맞는 개념있는 공연이 우리를 찾아온다. 얼핏 보면 공연인 것 같기도 하고 토크쇼인 것 같기도 한 새로운 개념의 '매드쇼', 평범하지만 알고 보면 비범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뮤지컬배우 조순창, 윤정열 두 배우가 MC로 출연해서 무언가에 미쳐있는 그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관객에게 들려준다. 항상 무대 뒤에서 공연을 빛나게 만들었던 앙상블, 그들이 이제 자신의 이름을 걸고 본인의 이야기를 하나씩 꺼내보인다.

오랜 시간동안 '뮤지컬 배우'라는 이름으로 무대를 빛냈던 그들의 이야기, 그들이 흘린 수많은 땀과 눈물, 웃음의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M.A.D SHOW'는 5월 15일, 공연장 '플랫폼 창동 61'에서 그 첫 번째 이야기를 들려줄 준비를 마쳤다.

'미친 듯이 행복하고 싶어, 미친 듯이 살고 있는 지금'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출발하는 '매드쇼'는 누구나 본인의 위치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살고 있는 지금, 당신은 진짜 행복한가? 라는 질문을 던져보고자 한다.

일 속에 파묻힌 당신의 모습이 행복인가? 진정 내가 원하는 삶은 무엇일까? 나는 지금 무엇인가에 미쳐서 살고있는가? 이러한 질문을 ‘매드 병원’이라는 공간 속에서 의사와 환자의 컨셉으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한다.

매드쇼는 M.A.D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고 한국vj협회가 후원해 공연홍보 티저 및 공연의 과정을 모두 유튜브 (M.A.D entertainment)채널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M.A.D SHOW 'R U HAPPY?!'는 전석 3만원이며 29일까지 모든 공연의 유료티켓 지참시 3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플랫폼 창동61'에서 열린 4월 공연의 유료티켓을 지참할 경우에도 30%를 할인해준다. 'M.A.D SHOW'는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며 문화 예술 공연의 활성화를 위해 또한 동북4구(도봉구,노원구,성북구,강북구) 지역 청소년은 학생증, 청소년증 지참시 1만원을 할인해주고있다.

숨겨진 보석들의 빛나는 이야기가 펼쳐질 'M.A.D SHOW'는 5월 15일 공연장 '플랫폼 창동 61 redbox' 에서 공연된다.

some@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