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공통과목 7개년 기출팩이 온라인서점 yes24 공무원 기출문제집 부문 2017년 2월 1~2주 주별 베스트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이 교재의 인기 요인은 9급 공무원 시험이 두 달 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국어, 영어, 한국사 등 공통과목을 기출문제로 마무리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영향으로 보인다. 공통과목 7개년 기출팩은 7년치 기출문제를 모두 단권화 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며, 일부 수험생들은 후기를 통해 “해설이 꼼꼼하고 정리가 잘됐다”고 평하기도 했다.

9급공무원 공통과목 7개년 기출팩의 특징은 ▲9급 국가직/지방직/서울시 시험의 국어, 영어, 한국사 7개년 기출문제 전체 수록 ▲연도별, 직렬별, 문항별 기출 분석자료 수록 ▲5회독 답안지 제공 ▲기본 이론 연계 학습 가능 등의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현재 이 교재를 구입하는 전원에게 공시생 전용 연간 플래너인 I WILL 공무원 플래너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 플래너는 에듀윌의 특별한 수험 노하우를 담아 직접 제작한 것으로, 공무원 수험생들의 시간 관리에 최적화 되어 있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공무원 영어 독해 교재 공3독은 최근 공시생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소비자만족도 5점 만점에 4.5점을 달성했다. 참여자 90%가 호평을 한 셈이다. 에듀윌 공3독 도서는 2017년도 7급 공무원, 9급 공무원에 대비 중인 수험생들을대상으로 영어 독해를 다루고 있는 공무원 수험서다. 이 교재는 수험생들이 매일 3개의 독해 지문을 풀 수 있도록 구성해, 과락이 가장 많은 과목인 영어 과목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에듀윌 공3독 도서와 공무원 기출문제집 기출팩 교재는 현재 전국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