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다치기는 쉽지만 반창고 붙이기는 참 까다로운 손가락 끝.

이 손가락 끝에 절대로 떨어지지 않게 반창고를 붙일 수 있는 꿀팁이 공개됐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에스크멘(AskMen)'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손가락 끝에 상처가 났을 때 반창고를 단단히 고정시킬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영상으로 소개했다.
 
 
손가락 끝은 둥글고 면적이 좁아 평면인 반창고를 붙이면 들뜨게 된다. 게다가 손을 사용하다 보면 손 끝에 계속 물건이 닿게 돼 결국 반창고가 쉽게 떨어져 나간다.
 
하지만 영상에 나온 방법대로 하면 절대로 반창고가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1. 가위로 반창고의 양쪽 끝을 솜이 붙어있는 부분 전까지 반으로 수평선을 그리듯 자른다.
 
   
▲ ⓒ YouTube '에스크멘(AskMen)'
 
2. 반창고에 붙어있는 테이프를 떼고 손가락 끝에 솜 부분을 댄 다음 한쪽의 갈라진 부분을 X자로 교차해 붙인다.
   
▲ ⓒ YouTube '에스크멘(AskMen)'
 
3. 반대편도 똑같이 교차해 붙여준다. 그러면 마치 붕대를 X자로 감은 듯 반창고가 서로 엇갈리면서 손가락에 딱 맞게 고정된다.
 
   
▲ ⓒ YouTube '에스크멘(AskMen)'
 
이 방법은 "앞으로 손 끝이 찔리거나 베이면 이렇게 하면 되겠다"며 누리꾼들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이 방법으로 하더라도 물이 닿을 경우 반창고의 고정력이 약해지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밴드 안으로 물이 스며들 경우 세균이 번식할 수 있어 반창고가 잘 붙어있더라도 갈아주는 것이 좋다. 
 
문화뉴스 콘텐츠 에디터 이나경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