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힘들 수 밖에 없는 결혼 준비 현명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협회와 LG전자가 함께하는 LG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25일, 26일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수 많은 예비 신랑, 신부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웨딩업체가 참여하여 특별한 선물 및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대구결혼박람회는 방문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결혼 정보와 스케줄을 적을 수 있는 다이어리, 예비맘을 위한 만삭 촬영권 마지막으로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쿠폰 2회가 제공된다.

 
100명에게 타임 행사도 진행하는데 1시 이전 방문하는 예비 신랑, 신부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영화관람권, 5천원 상당 스타벅스 카드를 받게 되며 허니문 계약자는 방콕, 파타야 여행권을 무료로 받는다. 무료 증정이며 이 때문에 계약 후에는 전 일정의 식사부터 관광까지 즐겁게 즐길 수 있으며 대구웨딩홀은 다른 예비 신랑, 신부보다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 시식권 및 대관료 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예식장 참여하는 곳은 그레이스, 에어포트, 아트라움 결혼식장 등이다.

꿈이 아닌 현실적인 대구스드메 특가로 인해 총 4가지 패키지의 파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본식패키지는 99만원부터로 원본 CD포함인 합본3권과 본식메이크업, 촬영, 드레스가 포함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대구웨딩샵 패키지 웨딩상품이다. 미니액자와 DP액자, 턱시드 촬영메이크업도 추가로 있는 ‘ 초특가패키지’ 는 129만원이다. 혜택 외의 각양각색의 스튜디오의 샘플 웨딩촬영 사진을 보면서 계약할 수 있다.

대구결혼박람회 일정은 이틀이지만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대구혼수(예물, 한복, 맞춤정장)업체도 만나게 된다. 블링한 예물은 전 품목 30% 할인과 함께 계약금 지원 및 사은품을 받게 되며 한복도 계약 후 고급차렵이불을 포함하여 다양한 선물이 받는다.

엑스코 맞은편에 있는 한국패션센터에서 오늘 25일, 26일 개최 소식을 전한 대구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사항 및 초대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