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여학생전문 해냄독학기숙학원은 현재 2018학년도 재수정규반 입학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냄독학기숙학원은 시기적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여학생들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여학생 맞춤 기숙학원으로, 한 건물 내에 기숙사, 강의실, 독서실, 식당 등 모든 시설을 갖춰 야외이동에 대한 여학생들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입학생을 모집 중인 재수정규반의 경우 2018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입학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학습전략을 수립하고 담당강사의 지도아래 체계적이고 철저한 학업 및 생활 관리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학생들이 작성한 일일, 주간, 월간 스케줄을 바탕으로 풍부한 경력의 강사진과 1:1 개별 상담을 진행,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학습 성향에 따른 맞춤형 지도가 이뤄진다. 더불어 별도의 질문공간을 마련해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 중 갖게 되는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3월부터는 국, 영, 수, 논술특강과 같은 현강 신청을 마련해 학생들이 스스로 부족하다고 느끼는 과목을 선택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기숙학원에서 보기 드문 요가&필라테스 등 체력단련 클래스를 실시하여 신체적 피로 제거와 정서적 안정을 함양하는 시간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해냄기숙학원 관계자는 "2017학년도 대입일정이 끝나가는 요즘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재수에 성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게 된다"며 "본원의 경우 현 수능제도에서 종합반보다 독학이 학생들의 성적향상에 더욱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판단하고,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 향상을 통한 재수성공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재수 준비에서 학생들에게 감정적으로 방해가 될 수 있는 이성문제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여학생만을 모집하여 완벽히 학업에 몰입할 수 있는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학생전문 해냄독학기숙학원의 2018학년도 재수정규반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