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LG전자는 2017년 정유년을 맞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추어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LG 퓨리케어 냉온직수정수기를 기존 WD500AW(화이트), WD500AS(실버)에서 WD500AK(샤이니차콜)과 WD500AP(샤이니핑크)의 색상이 1월과 2월에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제는 저수형 정수기보다 직수형정수기가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정수기의 색상도 다양해지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온수, 냉수, 정수에서 물탱크가 없는 직수타입을 적용함으로 위생적으로 안전을 신뢰할 수 있으며, IH 기술로 순간가열 기능을 통해 대기전력을 혁신적으로 줄여 전력 소모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LG 렌탈&퓨리케어'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입춘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선호도가 높고 새롭게 출시된 LG 퓨리케어 올직수 슬림 냉온정수기 (WD500AW, WD500AS, WD500AK, WD500AP) 냉정수기(WD300AS, WD300AW, WD300AK, WD300AP)는 월 5,000원 틀별 할인이 가능하며, 설치비 및 등록비 면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LG 렌탈 초기 비용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의 부담이 없어 인기를 얻고 있다. 렌탈 고객에 한하여 베스트 포토후기 스타벅스 기프트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LG 퓨리케어 올직수 슬림 정수기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함께 패키지로 렌탈하면 선납금 50%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 렌탈&퓨리케어'에서는 고객의 이름과 연락처, 제품 모델만으로 렌탈신청이 가능하며, LG 본사에서 해피콜 센터에서 설치주소, 청구정보 등을 처리하여 고객의 개인정보 유출을 최소화 하고 있다.

'LG 렌탈&퓨리케어'에서는 정수기외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면서 전문상담사를 배치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LG 렌탈&퓨리케어' 홈페이지나 전화로 전문상담사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