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김혜수가 운동을 전혀 하지 않고 완벽한 몸매를 관리하는 비법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16년째 다이어트 강박증에 시달리는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신아영 아나운서는 "저는 운동을 하면 식욕이 돌아서 오히려 더 먹는다"며 "운동을 제일 많이 했을 때 살도 제일 많이 쪘다"고 밝혀 출연진과 방청객들을 놀라게 했다.
 
그래서 운동 없이 식단 조절을 하는 게 신 아나운서의 다이어트 비법이라는데.
 
이에 MC 이영자는 신 아나운서와 배우 김혜수의 다이어트 비법이 똑같다고 말했다.
 
이영자는 "김혜수씨도 지금까지 (살 빼려고) 운동해본 적이 없다더라"며 "운동 없이 다 먹는 것만 조절해 몸매를 유지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 ⓒ 영화 '타짜'
 
김혜수의 탄탄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운동 없이 만들어진 것이라는 사실에 출연진과 방청객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이영자는 "나는 진짜 발톱이 빠져라 운동했는데..."라며 허무하다는 표정을 드러냈다.
 
이 때 신동엽은 "(이영자가) 어느 정도 먹는지 아시겠죠?"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을 터뜨리게 했다.
 
김혜수는 지난해 한 방송에서도 아랫배에 힘을 주는 자세를 평소에도 유지하는 등 평소 습관과 식단으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소개된 바 있다.
 
한편 이날 사연신청자는 "극심한 다이어트와 폭식을 반복하고 있다"며 고민을 털어놓았고 이영자는 "자신을 가두고 있는 생각을 파괴하고 자신감을 가지라"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문화뉴스 콘텐츠 에디터 이나경 press@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