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펜션'에 대해 남녀간에 절대 좁혀지지 않는 시각 차이가 드러나며 설전이 벌어졌다.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싱데렐라'는 좋아하는 여자 마음을 한 방에 사로잡을 남자들의 고백송 베스트5'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관심을 모은 주제는 남자들의 고백 방법이었다. 
 
강성연은 "달랑 고백송만 부르지 말고 펜션이나 예쁜 장소에 가서 인근 노래방에서 고백송을 부르라"고 조언했다.
 
이에 최성국, 이수근 등 남성 패널들은 "펜션을 갔는데 굳이 노래를 할 필요가 있냐", "펜션까지 갔으면 다 된 것 아니냐"며 딴지를 걸었다.
 
강성연은 지지 않고 "남자들 참 단순하다"며 반박하려 했지만 여전히 이수근은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왜 따라가냐"며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청문회 분위기에 가까워져 가던 중 강예빈, 곽정은 등 여성 패널들이 여성의 생각을 대변하려 나섰다. 
 
곽정은은 "펜션을 같이 갈 만큼은 친하지만 오늘밤 모든 걸 해결하겠다는 뜻은 아니"라며 "이해의 선이 너무 달라서 생기는 문제"라고 말했다. 또 "고백은 고백일 뿐 다음 스텝은 따로"라고 덧붙였다.
 
설전이 벌어지는 가운데 김태우는 "여자는 무드에 약해서 분위기에 충동적으로 따라갈 수도 있지만 남자는 펜션을 간다는 것 자체에 모든 계획이 있다"며 결론을 내렸다.
 
이후에도 남녀 패널들 사이에서 논란은 계속됐고 결국 지겨워진 제작진들이 프로그램 진행 알림판에 "그만하고 도전을 외치라(미션 수행을 진행하라)"고 요청하기에 이르렀다. 
 
이 내용이 방송된 이후 남녀 시청자 역시 패널들과 비슷한 양상을 보이며 토론에 들어갔다.
 
남성 시청자들은 "반대로 자기 남자친구가 친한 이성친구랑 같이 펜션에 간다고 하면 이해해줄거냐"며 이해할 수 없다고 하는 반면 여성 시청자들은 "어느 장소이건 어느 상황이건 다음 스텝으로 나간다고 함부로 판단해선 안된다"고 반박했다. 
 
이 같은 견해 차이로 남녀간에 설전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터파크 투어가 진행한 펜션 관련 설문조사에 의하면 펜션 선택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항목으로 28%의 응답자가 주변 관광지와의 접근성과 위치를, 27%가 내부 인테리어 등 분위기를 꼽았다. 스파, 수영장, 바비큐장 등 부대시설도 20.2%로 3위에 올랐다.
 
문화뉴스 콘텐츠 에디터 이나경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