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닥터지(대표 안건영)'가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으로의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닥터지 필링젤 제품은 최근 미국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 닷컴'에서 완판에 이어 뷰티 부문 베스트 셀러 1위로 선정됐다. 해당 제품은 아마존 쇼핑몰 내 입점한 수많은 더모 브랜드와 명품 뷰티 브랜드 사이에서 까다로운 미국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탄탄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최대 유명 체인백화점인 노드스트롬에서는 현재 솔드아웃 상태로 기록적인 완판 신화를 이끌고 있으며, 한국의 뷰티 브랜드들을 선별해 소개하는 미국의 글로우 레시피 영상에서 언급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미국 진출 기념으로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인 브라이트닝 필링젤 이엑스는 묵은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필링 제품으로, 비타민C, E성분의 브라이트닝 효과로 맑은 피부톤으로 가꾸어 준다. 또한 천연 목화솜에서 추출한 셀룰로오스 성분의 마일드 필링으로 피부 부담이 적어 민감한 피부까지도 사용 가능하다.

업체 측은 해당 제품의 이번 아마존 1위 및 노드스트롬 연속 완판 행진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 4일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