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남자의 키스는 종류에 따라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이 다르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그 남자가 당신에게 키스하는 이유 10가지'란 제목으로 남자의 키스에 숨겨져있는 진짜 의미에 대해 분석한 글을 소개했다. 위티피드에 따르면 남자들이 하는 키스는 종류에 따라 내포되어있는 메시지가 다르다고 한다  

1. '쪽' 소리가 나는 짧은 키스 
 
입술을 가볍게 맞추는 이 키스는 남자가 여자친구와 사랑을 나누고 싶다는 신호이다. 
 
2. '쪽쪽쪽' 딱따구리 키스 
 
입술을 여러번 맞추거나 여자친구의 몸 이곳저곳에 여러번 입을 맞추는 딱따구리키스는 남자가 할 수 있는 가장 진실된 키스이다. 딱따구리 키스는 남자가 진정으로 사랑에 빠져있다는 뜻이며 여자친구가 너무 사랑스러워 어찌할 줄을 모를때 나오는 키스이다. 

3. 프렌치 키스 
 
키스하는 동안 혀를 움직이는 방식의 키스이다. 이는 매우 열정적인 사랑을 나누고 싶다는 것을 뜻하며 다른 키스에 비해 좀 더 성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4. 키스마크 
 
남자가 여자친구의 몸에 키스마크를 내는 것은 약간의 고통이 즐거움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다. 
 
5. 싸운 후에 하는 키스 
 
싸운 후에 하는 키스에는 화가 났음에도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싶지 않아하는 남자의 마음이 담겨져 있다. 혹은 사랑을 나누면서 화해를 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기도 하다.  

6. 여자친구를 들어올려 하는 키스 
 
이 키스는 가장 달콤하고 로맨틱한 키스로 남자가 여자친구에게 완전히 빠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7. 여자친구의 얼굴을 당겨서 하는 키스 
 
여자친구가 다른 일을 하고 있을 때 남자가 여자친구의 얼굴을 자기쪽으로 당겨서 하는 키스이다. 이는 남자가 여자친구의 관심과 애정을 요구하는 행동이다.
 
문화뉴스 콘텐츠에디터 이누리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