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스포츠
두산, SK '한국시리즈' 2차전, '동미니칸', '가을남자' 쏘아 올린 투런포 이겨낼 수 있을까'KS'1차전 7:3 두산 완벽 패배, SK 완벽 승리...오후 18시 30분 'KS'2차전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8.11.05 17:16
  • 댓글 0
ⓒ '네이버 스포츠 중계화면'

[문화뉴스 MHN 이준호 인턴기자] 한국시리즈 1차전이 종료되었다.(7:3 SK승리)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1회초 SK 한동민의 2타점 홈런으로 기선제압하며 '동미니칸'의 면모를 보여줬다. 가을야구 첫 출사표를 내민 한동민으로써는 기분 좋은 결과물이다.

ⓒ '네이버 스포츠 중계화면'

이후 두산 최주환이 3회말 1타점과 5회말 2타점을 얻어내며 역전에 성공했지만, '가을남자' SK 박정권의 2타점 홈런으로 다시 승기를 되찾았다.

가을남자 박정권의 역전 홈런 이후 두산 오재일의 실책이 나오는 등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최종 스코어 7:3을 기록 한국시리즈 1차전은 SK의 승리로 돌아갔다.

ⓒ '네이버 스포츠 중계화면'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두산은 에이스 투수인 린드블럼을 내세웠지만, 홈런 공장 SK의 한동민과 박정권의 가을야구를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오늘 5일 오후 18시 30분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는 '두산-후랭코프', 'SK-문승원'을 선발투수로 기용한다.

리그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준 두산과 가을야구를 제대로 즐기고 있는 SK의 2차 접전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알쓸다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문화공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