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스트리머 우왁굳, 김수현 아나운서와 결혼

ⓒ 우왁굳 유튜브 채널 프로필 / 김수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캡처

[문화뉴스] 유명 스트리머 '우왁굳'이 14일 오후 9시, 그의 공식 카페에 '결혼했다'라는 짤막한 공지글을 올렸다.

ⓒ 우왁굳 공식카페 공지사항 캡처

'얘들아'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공지사항에는 "형 결혼한 거 맞는데 그냥 안 한 것처럼 숨겨줘. 알겠지? 내일부터 정상방송 가동"이라는 단 세 줄의 짤막한 내용이 적혀 있었다. 해당 게시물의 조회수는 2만을 넘겼다.

우왁굳은 유튜브에도 마찬가지로 세 줄의 짧은 글을 올렸다. 그는 '어제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라며 '결혼 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의 결혼 상대는 스포티비의 리그 오브 레전드 인기 아나운서로 알려진 김수현 아나운서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평소 '안경누나', '쯔위 닮은꼴'로 불릴 만큼의 외모와 그에 걸맞는 인기를 보유하고 있다.

우왁굳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46만명, 트위치 팔로워 27만명을 보유한 인기 스트리머다. 지난 2009년부터 큰 인기를 얻어온 우왁굳은 '게임 방송의 선구자'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또 평소 그는 사생활을 절대 공개하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다른 스트리머들과 다르게 그의 얼굴은 베일에 감춰져 있는 상태다. 그런 그가 '결혼했다'는 소식을 전하자 각종 SNS, 포털 사이트는 그야말로 난리가 났다.

그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는 우왁굳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사라지지 않고 있다. 이에 우왁굳이 오늘(15일) 공식 카페에 또다시 게시글을 남겼다.

ⓒ 우왁굳 공식 카페 공지사항 캡처

오후 2시 15분에 '얘들아'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두 번째 글에는 '내가 이 정도였냐?'라는 짤막한 한 줄이 적혀 있다. 그에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형 막지 못해서 미안해", "형이 이 정도야" 등 애정 어린 댓글들을 달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