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연일 화제

 

 

[문화뉴스 MHN 오세준 인턴기자] 한국 초연으로 세계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도그파이트 :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주인공 커플 사진을 공개됐다.

뮤지컬 '도그파이트 :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려한 배우들의 출연을 알려 화제가 됐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뮤지컬 '도그파이트 :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그리고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그녀에게 상처를 준 그의 사과와 그가 준 상처를 당당하게 이겨내는 소녀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만남이 단지 로맨스를 넘어서 어려운 시기를 견뎌낸 청춘의 삶을 그린 성장 드라마다.

 

공개된 커플 사진에는 버드레이스 역의 손호영과 이창섭(BTOB)는 로즈 역의 정재은과 서로를 바라보며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다. 이어 버드레이스역의 최동욱(SE7EN)과 양서윤은 서로를 바라보지 못하고 수줍게 웃으며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뮤지컬 '도그파이트 :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지난 2017 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쇼맨'의 작곡가로 사랑 받으며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있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 :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 을 펼칠 예정이다.

yey12345@mhnew.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