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5월 창업 프로모션 혜택은 8가지 기본 창업혜택과 더불어 추가혜택, 사업설명회 참가 시 주어지는 참가혜택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5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혜택으로는 매출 상승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SNS마케팅을 3개월간 100% 무상지원, 기본 오픈홍보 100% 지원 및 벌툰 캐릭터 쿠션과 피규어 등 역시도 100% 무상지원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 기계, 인기보드 게임, 도서 검색 프로그램, 휴대폰 충전케이블, 교육비와 물류 보증금과 가맹비까지도 모두 100% 지원을 해주며 스마트솔루션을 적용해 최고의 상권을 분석해 A급 점포를 제공 혜택도 동시에 제공해 주고 있어 만화카페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점주들의 창업 부담감을 대폭 낮추어 주고 있다.

이 외에도 벌툰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추가 혜택을 1가지 더 제공 해준다.

벌툰 관계자는"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가맹점에 경제적인 혜택만을 주려고 준비한 것이 아니" 라며 "고객들도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알찬 콘텐츠로 구성을 한 것이 특징이고, 창업주들에게는 오픈 초기 안정적인 자리매김을 도와 형식적이 아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이번 5월 8일 오후 4시에는 5월 프로모션을 공개하는 특별사업설명회를 할 예정이며 현재 신청 폭주로 인해 선착순 20명까지만 사전 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니 참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