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환절기에 아우터를 고민하는 남자들이 눈에 띈다. 환절기 아우터는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춰야 하는 것이 관건. 이에 이태리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콜마오리지널스가 남자들을 위한 감각적인 환절기 아우터를 제안한다.

ⓒ콜마오리지널스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고민하는 남자라면 엉덩이를 덮는 적당히 긴 기장의 경량 패딩 재킷을 추천한다. 포멀한 느낌을 자아내는 콜마오리지널스 롱 라이트 패딩 재킷은 세련된 네이비 컬러로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이트룩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룩, 나들이룩에도 매치 가능하다.

화려한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퀼팅 재킷은 스트릿 스타일을 즐기는 남자들에게 제격이다.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 배색이 눈길을 끄는 콜마오리지널스 퀼팅 재킷은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퀼팅 특유의 패턴, 소매와 가슴 부분의 로고가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준다.

후드 재킷으로 아침, 저녁 운동 시간을 멋스럽게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방수 기능으로 전천후 활용도가 높은 콜마오리지널스 후드 재킷은 액티브한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깔끔한 다크 그린 컬러로 모던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어 데일리 아우터로도 손색없다.

콜마 오리지널스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아우터는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다"라며 "다양한 스타일과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콜마오리지널스의 아우터로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