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국내 최초 가족뮤지컬 영화 '번개맨과 신비의 섬'이 오는 4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배지를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별 한정판 배지는 4월 5일에 개봉되는 가족뮤지컬 영화 '번개맨과 신비의 섬' 관람객을 대상으로 4만 개 소진 시까지 선착순 랜덤 증정된다. 특히, 이번 한정판 배지는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인 번개맨, 번개걸, 마리오, 피어나 등 4종으로 구성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번개맨과 신비의 섬'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번개맨과 신비의 섬'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배지 증정과 더불어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영웅 '번개맨'을 포함해 방송배우 및 오리지널 뮤지컬 배우들이 모두 출연하여 아이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신나는 춤과 노래, 풍부한 볼거리, 그리고 한정판 굿즈까지 온 가족을 위한 종합선물세트가 될 가족뮤지컬 영화 '번개맨과 신비의 섬'은 번개파워를 충전하기 위해 세상 모든 추억이 모이는 '신비의 섬'으로 떠난 번개맨과 친구들의 아일랜드 어드벤처로 오는 4월 5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제작: 힘컨텐츠㈜, EBS | 각본/총괄PD: 윤현진, 감독: 김지열.

som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