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이번 성탄절은 토요일부터 시작되는 황금연휴에다가 연말연시와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이쁜이수술등의 질축소수술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아무래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는 연인 혹은 부부사이에 특별한 하루밤을 보내고 싶은 수요가 늘기 마련이다. 수술시즌을 앞두고 여성들이 미리 알아두면 좋을 시크릿 팁을, 질회음성형 산부인과 전문의 리에스 여성의원 정창원 원장에게 물어봤다.

요즘은 질축소수술방법도 매우 다양하게 나와 있다. 특히 특별한 날을 앞두고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큰 티 나지 않게, 그리고 시술후 일주일이내 성관계를 바로 갖을 수 있는 질필러가 유행이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필러시술을 하는 아무 병원에서 시술을 받았다간 큰 효과를 못 볼 수 있다.

질필러 잘하는 곳 구별방법은 첫째 질전용필러를 사용하는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 얼굴에 넣는 저렴한 일반 필러는 성관계 몇번이면 다 빠져버리기 때문이다. 둘재 질필러에 대한 주입기술이 중요하다. 좁은 질에 적당한 곳에 주입하려면 숙련된 기술이 필요하다. 무조건 주입하는 것이 아니라, 질의 적당한 장소에, 적당한 깊이로 주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을 경우 상대방이나 본인도 질축소 효과를 못보기 쉽상이다. 셋째로는 자필 시술후기가 많은지 살펴보는 것은 기본적인 고려사항이다

리에스여성의원 정창원 원장은, 처녀막수술의 경우 결과가 제일 중요하고, 확실한 혈흔을 보장해 주는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 전했다. 또한 성관계 날짜와 상관없이, 당일 수술후에 바로 관계를 가질 수도 있지만, 미리 날짜가 정해지면 병원과 수술일정을 미리 상담받는 것이 좋다. 

원래 겨울은 수술하기에 적당한 시즌인데다가 이번 성탄절은 연휴까지 있어서, 평소 이쁜이수술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물론 전통적인 이쁜이수술은 수술후 6주간의 금욕기간이 필요하지만, 질이완이 심한 여성 즉 요실금, 질방귀, 밑빠지는 병 등을 동반한 여성에게는 이 방법이 훨씬 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또한 요즘에는 질임플란트도 다양한 재질이 나와 있기에 분만에 큰 제약없이 적용해 볼 수도 있다

따라서 성탄연휴를 앞두고 질축소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여성들이라면, 개인에 맞는 다양한 수술방법들을 다 적용해 줄 수 있는 병원일수록, 이쁜이수술을 잘하는 병원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 또한 알아야 한다. 

하지만 수술을 잘못 받을 경우 너무 효과가 없거나, 반대로 너무 조여서 성교통이 생길 수도 있으며, 질필러의 경우 필러가 주입되는 부위 자체가 혈류가 풍부한 곳이기 때문에, 자칫 잘못 시술하면 괴사가 일어날 위험성도 존재한다. 또한 처녀막 재생수술의 경우 수술 후 냉증이나 질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봉합 부위가 떨어질 수도 있는 만큼, 반드시 경험 많은 전문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리에스여성의원 정창원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