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대게 많은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 얼굴 피부에 깊은 주름이 생기거나 탄력이 떨어진다. 뿐만 아니라 신체 곳곳에 변화가 나타난다. 특히 출산 경험이 있는 여성은 골반 주변의 근육과 질이 늘어지면서 외음부 변형 등의 변화가 생기게 된다.

일반적으로 출산으로 인해 늘어난 골반 근육은 원래 상태로 되돌아가려는 성질이 있지만, 완전히 회복되기란 어려워 염증과 같은 여성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처럼 출산 경험이 있는 여성 외에도 노화로 인한 골반근육 손상 및 이완, 잦은 질염 발생, 가려움증, 불쾌한 냄새 등이 나타날 수 있다. 이와 같은 증상이 장기간 지속된다면, 빠른 시일 내로 여성 전문 의료기관을 방문해 정밀검사를 받아봐야 한다.

만약, 이를 안일하게 생각해 장시간 오래 방치하게 되면 신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고 심리적으로 위축돼 우울증 등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작용될 수 있다.

따라서 개인의 건강 상태가 평소와 다를 경우에는 정밀검사를 받아봐야 한다. 검사를 받은 후, 여성 쁘띠질성형 또는 질필러, 질축소수술 등 이쁜이수술 진행이 필요할 경우에는 전문 의료진과의 1:1 맞춤 상담을 진행해 개인에게 적합한 치료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여성의 신체적 건강 회복에 도움을 주는 이쁜이수술 방법인 질축소수술, 임플란트질성형 등의 방법은 점막층과 근막층, 근육층에 탄력을 높여 염증으로부터 예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다른 사람의 이쁜이수술방법후기,질성형수술후기, 질필러후기만 참고하고, 자신의 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채 무작정 이쁜이수술, 임플란트질성형을 진행하게 될 경우 만성 질염이나 건조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단순히 질성형수술후기가 좋다고 해서 질성형•질필러비용이 저렴한 곳만 고집할 것이 아닌, 수술에 앞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뒤 개인의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질축소수술, 임플란트질성형 등의 쁘띠질성형 방법은 절개가 진행돼 수술 전 안전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만일, 절개가 이뤄지는 질성형방법이 부담될 경우에는 질필러, 윙크필 등의 방법을 고려할 수 있다.

질필러 방법은 절개가 이뤄지지 않고 필러 주사만을 사용해 늘어진 질의 탄력을 높이고, 외음부 변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윙크필 방법도 절개가 아닌 콜라겐 캡슐을 주입해 수술에 대한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정밀검사와 상담을 통해 이쁜이수술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수술 진행 시 사용되는 재료가 공인기관으로부터 허가를 받았는지, 정품이 사용되는지, 사후관리가 이뤄지는지, 의료진의 경험 정도 및 노하우 등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은 “여성의 외음부가 변형되거나 질이 늘어지게 되면 만성적인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때문에 평소와 다르게 분비물이 급격하게 증가하거나 요실금 증상, 가려움, 통증 등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정밀검사를 통해 건강 상태를 확인해 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검사 결과에 따라 여성성형이 필요할 경우에는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질필러후기, 질필러비용 등에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닌 개인의 현재 건강상태와 출산 여부, 결혼여부 등에 따라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해 수술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