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개방화된 성문화가 점차 퍼지고 있는 지금은 여성에게 새로운 고민이 생겨나고 있다. 외모뿐만 아니라 소음순의 모양과 색깔, 그리고 성기능이 떨어진다면 이 또한 큰 콤플렉스가 된다는 것이다. 

소음순 늘어짐이 있는 여성은 모양뿐만 아니라 그보다 더 중요한 위생의 문제가 생기는데, 문제가 있다면 소음순 늘어남 정도에 따른 소음순수술방법으로 교정이 가능하다. 또한 출산이나 노화로 인해 생기는 질이완증에 관해서는 적절한 이쁜이수술방법을 통해 회복할 수 있다.

건강한 성생활은 부부간의 친밀도를 높여주고 여성의 경우에는 우울증과 갱년기를 늦추는 선기능도 있으며, 기본적인 생활욕구이기도 하다. 하지만 아이를 낳고 육아와 일에 지친 여성들은 자칫 부부 성생활에 소홀해 지기가 쉽다. 그러다 보면 부부관계도 알게 모르게 멀어지는 경우가 허다해 주의 깊은 관심 또한 필요한데, 많은 여성들이 어느 정도 힘든 육아시기가 지날 때쯤 그러한 현실을 깨닫고 병원의 문을 두드리는 경우가 많다. 

100세 시대에 맞춰 높아진 삶의 질에 발맞추어 질축소수술을 선택하는 경우도 많다. 출산으로 인해 질이완이 심한 경우는 자궁이 질 밑으로 빠지는 자궁하수증이나 재채기 등을 할 때 소변이 새어나오는 요실금도 동반할 수 있는데 이 또한 동시에 치료가 가능하다.

가장 좋은 이쁜이수술방법은 이물질을 일체 넣지 않고 질의 사이즈를 정상적인 범위로 적절히 축소하고 골반근육을 복원하고 강화해 내 마음대로 질을 수축할 수 있게끔 바꿔주는 수술방법이 가장 이상적이다. 또한 신체 내에 존재하지 않는 물질을 주입하는 수술은 항시 이물질 반응에 의한 부작용이 생기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쁜이수술, 질필러, 윙크필 등 질성형 수술은 여성의 건강회복과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여성의 민감한 신체 부위를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술 진행 전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따라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단순히 질성형수술후기, 질필러후기, 질필러비용만 확인하고 수술 진행 여부를 결정해선 안 된다.

인터넷을 통해 질성형수술후기나 이쁜이수술방법후기 등을 참고하는 건 도움 될 수 있지만, 이에 너무 치중해서 결정하게 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힘들고, 섣불리 수술을 진행했다가 만성질염이나 건조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다.

윤호병원 산부인과 조윤호 원장은 “꼼꼼하게 병원을 선택해야 나에게 알맞은 만족스러운 이쁜이수술을 받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환자 맞춤형으로 상담해주고 객관적인 수술효과 사진 및 동영상을 자신 있게 보여주는 병원을 선택하라”라고 강조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윤호병원 산부인과 조윤호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