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정수기렌탈 전문 비교 사이트 LG정수기렌탈 ‘베스트몰’에서는 10월 추석과 긴 연휴를 맞이하여 정수기 및 각종 생활가전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결혼시즌, 이사철이 맞이하여 특히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효도선물이나 지인들의 선물을 위해 안마의자나 공기청정기렌탈을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LG전자렌탈 베스트몰에서는 정수기렌탈, 안마의자렌탈, 공기청정기렌탈, 스타일러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가전렌탈 2개 패키지 렌탈시 월 렌탈료 1만원 할인,3개 패키지 렌탈시 월 렌탈료 1만5천원 할인등 다양한 패키지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선 LG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에 대해 6개월 렌탈 무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 살균케어, 3개월마다 방문 살균을 지원하는 토탈케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는 직수형 정수기로 세계 최초 친환경 인증에 성공한 제품으로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 스윙2 정수기렌탈시 (슬림업다운 냉온정수기(WD501AW/P/S/T), 슬림업다운냉정수기(WD301AW/S/P), 슬림스윙2 냉온정수기(WD502AW/P/S/T), 슬림스윙2 냉정수기(WD302AW/S/P) 모델에 적용되며, 10월31일까지 접수 11월7일 설치 완료건에 대해 1, 13, 25, 37, 49, 60개월차에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는 렌탈료 6개월 면제, 엘지퓨리케어 정수기 정수전용 모델인 WD102AW 제품에 한해서 첫 1,2,개월차 렌탈료 무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엘지전자렌탈 베스트몰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효도 선물로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엘지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는 AS161DRWT 16평형, AS181DRWT 18평형 AS281DRWT 28평형) 있으며, 360° 흡입 및 토출이 가능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기청정기렌탈 시장점유율을 점점 높이고 있으며, 렌탈료 1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렌탈비 할인과 정수기, 공기 청정기 스타일러등 가전렌탈 결합시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렌탈 전문업체 베스트몰에서는 가전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1+1 사은품 이벤트도 제공되며 LG 이지 싸이킹청소기 C33SFST, LG인버터 전자레인지 MW23ED, LG침구청소기, VH9211D, 테팔 파시클릭 믹서기, 샘소나이트캐리어 블루기내용 20인치, 조조콜렉션 프리미엄 컴팩트 유모차, LG전자 쿠키 블루투스스피커 등 92종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엘지 정수기렌탈 베스트몰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이나 지인에게 선물하려는 고객들에게 더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메인사은품과 추가사은품도 지급한다.”며 “다양한 정수기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엘지퓨리케어 정수기렌탈, 홈쇼핑 엘지정수기렌탈, 안마의자렌탈, 스타일러렌탈, 공기청정기렌탈 등 가격과 혜택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또한 패키지 렌탈 할인이나 제휴카드 할인행사도 체크해보고 렌탈을 신청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엘지퓨리케어정수기 렌탈 및 생활가전렌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베스트몰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