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PC방창업 프랜차이즈 '샹떼 PC방'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10월 프로모션 혜택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10월 프로모션 혜택은 피시방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경제적 부담 해소 및 편의성 증가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본사와 가맹점 간 윈윈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PC방창업비용 절감 효과를 나타내는 혜택들로 구성됐으며, 피씨방창업 과정 중 필요한 홍보 지원 및 입지 조건 선택 등의 가이드도 담겼다. 

 

또한 가맹점 오픈 시 고급 컴퓨터 사양을 탑재해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배틀그라운드 등 대작 게임이 흥행하면서 PC 사양의 중요도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샹떼 PC방은 대작 게임 가동에 최적화된 컴퓨터 사양을 마련하여 가맹점과 고객 모두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운영체제인 윈도우 정품 설치를 지원한다. 최근 저작권 문제가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개발사 불시 단속이 상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샹떼 PC방은 불법 운영체제 이용에 따른 가맹점 배상 책임 피해를 막기 위해 정품을 취급하고 있다.

 

가맹점주 편의를 높이기 위한 매장 방문 A/S 지원 정책도 포함됐다. 샹떼 PC방은 본사 직원이 직접 가맹점 매장을 방문해 고장난 PC를 신속하게 수리해주는 서비스 정책을 실시한다. 덕분에 매출 손실률을 최소화하고 있다.

 

한편, 샹떼 PC방 관계자는 "무조건 비용만을 부각시켜 마치 상당한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포장하기보다는 피시방창업을 계획하는 가맹점주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혜택들,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편리한 도움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이번 10월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많은 예비 창업주들이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