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평소에 소음순이 튀어나온 것 때문에, 타이트한 옷을 입으면 불편하구 운동할 때도 불편을 겪었던 김양. 이번 추석연휴는 최장 열흘의 황금연휴인 만큼, 평소 미뤄왔던 소음순수술과 음핵주름제거 등 질성형수술들을 동시에 받고 연휴동안 푹 쉴 계획이다. 이처럼 이번 추석연휴 때 복합 질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소음순 부분은 아무래도 은밀한 곳이다 보니, 친구에게 쉽게 물어보기도 어려워 대부분 인터넷에서 정보를 얻곤 하지만, 이마저도 병원마다 설명이 달라 환자들이 병원을 선택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리에스여성의원 정창원 원장은 "소음순수술 잘하는곳의 선택방법은 첫번째, 수술후기와 수술전후사진을 먼저 살펴보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무래도 임상경험과 수술건수가 많을 곳일수록, 수술을 잘하는 병원일 가능성이 높고, 그만큼 고객의 수술후기와 전후사진이 많을 것이란 얘기이다.

둘째, 개인에 맞는 다양한 수술방법을 적용 가능한지 살펴보란 점이다. 소음순수술도 모양이 매우 중요한 성형수술의 일종이므로, 수술한 결과가 자연스러운 모양에 수술한 흉터가 적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수술전에 전체 소음순 모양에 대한 진찰과 직접 상담이 매우 중요하다고 한다.

 

소음순성형도 얼굴성형처럼, 본인의 소음순 사진을 같이 보면서 모양이나 기대치에 대한 상담이 이뤄져야 한다.

또한 소음순 뿐만 아니라 옆에 붙이있는 음핵주름이나 대음순 모양 등 회음부 전반적인 모양을 고려해야 하므로, 복합 질성형을 고려할수록 아무래도 소음순수술 전문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유리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리에스여성의원 정창원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