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진삼가 홍삼의 홍삼진액 제품인 홍삼정 원데이원타임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전분 및 섬유질을 모두 걸러내고 유효성분만 담은 9증 9포 홍삼추출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만을 사용한 홍삼 100% 스틱형 홍삼 일명 짜먹는 홍삼으로 홍삼의 중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유량 58mg과 홍삼 사포닌 36종의 합인 홍삼 성분 380mg을 1포에(10ml) 담아냈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홍삼으로 기존 스틱제품에 비해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5배 이상 높였으며 9증 9포 홍삼추출액과 홍삼농축액의 조화로 홍삼 고유의 깊은 향과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직장, 학교, 여행, 취미생활 등 언제어디서나 하루 한 포로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가족의 건강과 소중한 분들께 선물로 안성 맞춤이다.

또한 식약처에서는 홍삼의 기능성으로 기존 5가지 기능성(면역력증진·피로개선·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에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추가해 6가지 기능성을 인증하고 있다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은 홍삼의 중요성분이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일일 섭취량이 25mg~80mg 함유돼 있어야 표시 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인 진삼가 홍삼의 홍삼농축액 전 제품은 진세노사이드 일일 섭취량이 39mg/3g~69mg/3g 으로 6대 기능성에 포함된다.

진삼가 홍삼은 홍삼추출액, 홍삼농축액, 홍삼절편, 홍삼진액 등 다양한 제품을 진삼가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백화점 대구상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