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긴 장마가 끝나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차가운 물을 틀어 놓으면 아침저녁으로는 시원하다기 보다는 차갑다는 생각이 든다. 날이 시원해지는 만큼,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더운 여름 밤 치맥을 즐기느라 불어난 살을 감량하고자 하는 사람이 늘어난 것.

다이어트를 할 때는 식이요법이 굉장히 중요하다. 특히 운동 시간이 굉장히 부족하거나, 운동을 해도 꾸준히 하지 못 하는 사람은 식이조절이 관건인데, 2주단기다이어트 같은 급격한 감량 방법을 봐도 대부분 먹는 것을 대폭 줄여 성공한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매일 닭가슴살, 바나나, 고구마 이런 음식만 먹을 수는 없으므로, 보통 다이어트보조제로 단백질보충제나 다이어트식품 등을 섭취한다. 하지만 먹는 것을 포기하지 못하거나, 생활이 불규칙적인 이들이라면 칼로리컷팅제 같은 보조제가 더 유용할 수 있다.

맛있고 건강한 저칼로리 쉐이크로 인기가 높은 ‘디에트데이’에서 새롭게 출시 한 칼로리컷팅제 ‘칼로라인’은 하루 3끼를 다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제이다. 개별 멀티팩 포장으로 휴대성이 높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칼로라인은 식전 2알씩 하루 2번 섭취하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HCA(hydrosycirtic)이라는 성분 때문인데, 이 성분은 가르시니아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전 세계적으로 화자가 되고있으며 칼로리컷팅제 등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핵심성분이다. 때문에 식사 대용, 저열량식, 당식 다이어트가 아닌 하루 3끼 다 먹고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칼로라인은 총 28일 분량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 외에도 비타민B1, 나이아신, 판토텐산,셀레늄, 아연, 망간 등의 영양소도 들어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나이가 들어 체중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나 과체중으로 체형관리가 걱정되는 사람,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롭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하여 직장인, 학생, 주부 등 다양한 사람들이 찾고 있다.

칼로라인은 식약처 인증 가르시니아가 들어간 건강기능성식품이며 업계 최초 HACCP와 GMP를 지정, 동시 운영하는 우수 건강기능식품제조 업체인 ㈜한미양행에서 제조하여 믿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디에트데이에서는 높은 성원에 힘입어 쉐이크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픈마켓과쇼핑몰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디에트데이 쇼핑몰 회원을 대상으로 많은 적립금 지급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디에트데이 단백질 쉐이크는 고구마맛, 코코아맛, 커피맛 등이 있으며 최근 출시한 단호박맛은 말린 단호박의 함유량이 높아 더욱 건강한 맛을 자랑하며 한 스푼에 95칼로리라는 적은 열량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대신하면서 필수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특히 SBSPLUS ‘떠나요 둘이서’에서 고우리가 아침식사 대용으로 마셨던 쉐이크로 높은 관심을 받고있다.

또한 체중 증량용 보충제인 ‘벌크메이커’도 출시되었다. 벌크메이커는 WPI&WPC&ISP,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곡류효소, 아르기닌, BCAA, 글루타민 등 단백질이 함유량이 높고, 1회 섭취량이 1,000칼로리 이상인 제품으로 마른 체형으로 고민인 분, 빠르게 체중을 증가시키고 싶은 분, 운동용 벌크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주목 받고있다.

디에트데이에서는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어 다이어트 식품 업계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신제품 칼로라인은 55%할인, 벌크메이커는 35%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며, 디에트데이의 신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