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뱃살, 허벅지, 턱살 등의 부위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동반한 다이어트로도 잘 빠지지 않는다. 여름을 맞아 군살을 없애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로 관절염, 탈모, 섭식장애와 같은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런 가운데 효과적이면서 안전한 다이어트 시술로 일명 이윤미젤틱 ‘젤틱 쿨어드밴티지’ 시술이 알려지고 있다.

목동역에 위치한 리더스피부과 이득표 원장은 “지방흡입수술의 안전성에 대한 우려로 비수술적 체형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젤틱은 미국 하버드 의과대학에서 10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비수술적 지방층 감소 시술을 말한다. 냉동지방분해술의 오리지널로 불리는 젤틱은 1회 시술로 25%의 지방층을 감소시키며,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제거한다.

저온에 약한 지방세포는 정교한 쿨링에너지를 이용해 얼리면 피부 표면과 신경, 혈관 및 근육 등의 주변 조직이 손상 없이 지방제거가 가능하다.

젤틱의 업그레이드 버전 뉴젤틱이 출시되고 근래에는 젤틱 쿨어드밴티지까지 등장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젤틱 쿨어드밴티지는 기존 젤틱 시술 시간인 60분에서 50% 가량 단축된 35분이면 시술이 끝난다. 시술 면적은 30% 더 넓어졌으면서 시술 중 편안함은 45% 개선해 더욱 만족도 높은 젤틱 시술이 가능하다.

미국 FDA, 유럽 CE, 한국 KFDA 승인 및 비수술적 방식으로 시술 후 7일에서 90일 간 지속적인 효과가 나타나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안전한 젤틱은 특히 잘 빠지지 않는 이중턱, 상복부 또는 하복부, 옆구리, 팔뚝, 허벅지, 여유증에도 효과적이다. 마취를 하지 않고 편안히 눕거나 앉은 자세로 편안하게 시술할 수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수술처럼 마취와 절개의 부담이 없다.

목동피부과전문의 이득표 원장은 “젤틱시술은 비수술적 비만치료로 빼기 힘든 부위의 지방 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만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 [도움말] 이득표 (리더스피부과 목동트라팰리스점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