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현대인은 운동부족, 환경오염, 지나친 약물오용 등 많은 요인들로 인해 정신적, 신체적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 특히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남성은 성기능에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고 이로 인해 말 못할 고민으로 휴식을 취해야 할 집에서 조차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높다. 

남성의 경우 의학적으로 정자를 생산해 내는 고환이 주름이 많은 이유는 고환을 열로부터 적정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다. 남성호르몬을 생산해 내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고환은 온도에 민감하여, 좌식생활이 많은 현대 남성들의 남성호르몬 저하를 부축이고 있고 이에 따라 남성의 성기능에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남성들은 틈틈이 스트레칭을 하는 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주식회사 우리티더블유는 Y존 토탈케어 브랜드인 브이스토리를 통해 여성을 위한 여성청결제 건미지인 브이스토리 미라클 엑스 라이트, 여성전용세럼 건미지인 브이스토리 미라클 엑스 세럼를 출시하여 많은 여성들에게 Y존 관리에 필요성을 전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건미수 브이스토리 미라클 엑스 옴므는 남성들을 위한 Y존 케어 제품으로 Y존 케어에 무신경한 남성들의 인식을 조금씩 변화시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성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한다. 

건미수 브이스토리 미라클 엑스 옴므는 남성의 신체조건상 습하고 통풍이 잘 안되는 남성의 Y존을 마일드한 세정과 청량감으로 청결한 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남성 청결제는 이젠 선택이 아니라 본인의 건강과 사랑하는 여성을 함께 지켜 주는 현대인의 필수품이다.

주식회사 우리티더블유는 성문화는 무분별하게 전파되고 성병예방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지금, 건미수 브이스토리 미라클 엑스 옴므를 통해 현대인들의 성병예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증가하는 성병이 예방을 통해 감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한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