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처진 볼살과 턱살은 얼굴을 더 커 보이게 하며 답답한 인상을 준다. 반면 작고 갸름한 얼굴은 세련된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키도 커 보이게 한다.

갸름하고 작은 얼굴이 미적 기준으로 자리잡으면서  V라인 얼굴형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커지고 있다.
얼굴살을 빼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지나친 단식과 갑작스러운 운동을 감행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에 해가 될 수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여 체중이 감량된다고 하더라도 얼굴 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더욱 큰 고민일 수밖에 없다.

 

몸은 날씬하지만 얼굴살 때문에 통통한 인상을 주거나, 겹쳐진 이중턱 때문에 둔해 보이는 경우, 이목구비가 얼굴살에 묻혀있는 경우, 보톡스로는 효과에 도움되지 않는 경우, 날렵하고 세련된 라인을 원할 때 우리는 윤곽주사(약침) 시술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윤곽약침, 윤곽주사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진다. △시술시간이 짧고 간단하다. △마취나 절개가 없기 때문에 입원 과정 또한 필요없다. △별도의 회복시간이 필요 없이 즉각적인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 △ 지방이 빠져 갸름해지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파괴된 지방은 몸 바깥으로 배출되어 영구적으로 사라진다.

윤곽약침(주사)의 경우, 그 성분과 주입되는 용량에 따라 비용이나 가격, 효과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후사진이나 후기를 꼼꼼히 보고 어디서 시술을 받을지 신중하게 고민해야 한다.

한편, 로아한의원은 강남, 부산, 수원 지점을 두고 있으며 얼굴 윤곽약침, 윤곽주사 뿐 아니라 v라인(브이라인), 팔자주름리프팅,  한방코성형(비너스코)과 성형붓기관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김세라 수원점원장은 "사람의 얼굴은 3차원의 구조물이라서, 단순하게 깎아 내는게 아니라 새롭게 디자인을 한다는 시각으로 접근해야 한다. 각 개인의 매력과 개성을 살려주는 얼굴디자인의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말하며 "윤곽약침 시술은 1회 주입시 약 10cc의 대용량을 얼굴 전체에 주입하기 때문에 충분한 지방의 융해 및 배출효과에 도움된다. 천연 생약성분이라서 안전하게 지방이 분해되며 얼굴이 갸름해지는데 도움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로아한의원 김세라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