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룩(LOOK)'을 액상형태의 건강기능식품 '룩애플시크릿'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된 '룩애플시크릿'은 정제형태인 '풋사과추출폴리페놀' 600mg과 ‘식이섬유’ 3,500mg을 액상형태로 한 병에 담아 섭취가 편리하다.  

 

풋사과를 250배 농축한 '풋사과추출폴리페놀'은 2015년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다이어트 신소재이다. 체지방 감소와 관련된 6가지 지표 감소 효과와 섭취 중단 4주 후까지 체중 감소 효과가 유지되는 기능성이 인체적용시험결과 확인됐다. 

또한 '식이섬유'를 종전 3,000mg에서 3,500mg으로 늘리며 효과적인 다이어트의 필수 조건인 배변효과까지 높였다. 사과 맛으로 청량감을 더해 맛있게 섭취하기에도 좋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풋사과추출폴리페놀’은 체지방감소 기능이 확인된 자연소재로 요요 현상이 없어 최근 다이어트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며 "'룩애플시크릿'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 또는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도 주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