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홍원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지민준 인턴기자] 28일 '쇼미더머니5' 슈퍼 루키였던 해쉬스완과 '고등랩퍼' 우승자 양홍원이 28일 정오에 앨범을 발표했다.

해쉬스완과 양홍원은 서로 약속을 한 것처럼 자신의 노래를 재생중인 휴대폰 화면을 캡쳐해 각자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 해쉬스완 인스타그램

'고등랩퍼' 우승과 더불어 특이한 랩 스타일이 돋보였던 양홍원은 28일 정오에 자신의 인스타그램통해 "저의 첫 싱글 발매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앨범 발매를 알렸다.

'쇼미더머니5'가 낳은 슈퍼 루키 해쉬스완 역시 정오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노래를 스트리밍 하고 있는 휴대폰 화면과 함께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라고 게재했다.

특히 해쉬스완의 신곡 '마시마로'는 유명래퍼 도끼가 속해있는 '일리네어'와 해쉬스완의 소속사'엠비션뮤직'의 대표이자 프로듀서 더콰이엇이 "소리 괜찮아? 잘들려?" 라고 말하자 해쉬스완 특유의 얇은 목소리로 "네. 아아 괜찮네요." 라고 말하는 소리가 녹음되기도 했다.

양홍원의 신곡 '아침에'는 '고등랩퍼' 예선때 다 듣지 못한 노래의 풀버젼을 들을 수 있어 벌써부터 팬들이 호평을 남기고 있다.

한편 해쉬스완과 양홍원은 오는 30일부터 방영하는 '쇼미더머니6'에 참가한다.

press@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