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신점이나 사주풀이 등의 역학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분야로써, 특히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인생의 길을 잃었을 때, 누구보다 정확하고 명쾌한 신점을 보고, 나에게 적합한 답안을 찾기 위해서 점집을 찾는 이들의 수요 또한 상당히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급변하는 시대 속에 자신의 앞날을 더욱 더 잘 내다 볼 수 있는 점괘를 보고 싶기에, 주말과 휴일을 이용하여 소문난 점짐을 찾아가고 있다.특히 시험운 이나 취직운  혹은 가정운 결혼운 등의 각자의 문제를 상담하기 위해 ‘용한점집’을 수소문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송파구 잠실에 위치하고 있는 지율보살은 중요한 결정이 있거나 풀리지 않는 일, 답답하고 풀리지 않는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찾는 서울용한점집이다. 사주풀이부터 시작해 사주 운세 궁합 사업운 애정운 직장운 등에 대한 결정을 해야 할 때 정확한 점괘로 소문을 듣고 찾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지율보살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다양한 고민,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다. 편견을 가지지 않고 법당을 찾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에 맞는 해답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 라고 전했다.

지율보살은 사주풀이나 신점을 잘보는곳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의 앞날 예언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곳으로 신통력이 뛰어나 잠실 방배 신천 건대 물론이고 전국으로 소문들 듣고 찾아오는 이들로 항상 북새통을 이루는 소문난 점집이다. 상담 받아본 사람들이라면 지율보살이 얼마나 정확하게 핵심을 짚어주는지를 알게 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