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아름다움의 기준이 얼굴에서 몸매로 변하기 시작하며 기존의 체중만을 감량하던 다이어트 주사가 아닌 라인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여성들에게 있어서 가녀리고 여성미가 드러나는 오픈숄더가 올여름도 유행할 것으로 보여져 ‘팔뚝지방분해주사’ 를 이용한 사이즈 감량과 피부탄력을 관리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먼저 팔뚝지방분해주사 시술을 시행하기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먼저 개인이 원하는 감량 정도와 체형을 상담한 후, 적절한 시술 방법으로 시술을 받아야 축 늘어진 팔뚝 살이 되는 상황을 막고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피부 탄력을 지키며 실제적인 라인을 관리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클리닉CF의 ‘슬리미주사’ 는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 체형이나 체질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 시술을 진행하여 2003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다이어트주사이다. 

클리닉CF의 슬리미주사 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시술은 전신슬리미로써 한번에 복합적인 체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전신 지방분해주사이다. 슬리미주사 중에서도 전신의 막힌 체내 순환을 개선하기 위하여 진피층에 셀룰라이트 주사를 함께 시술하는 것이 바로 전신슬리미다. 

최명석원장 (클리닉CF 원장)은 “슬리미주사 중에서 특히 전신슬리미의 경우, 고도비만은 물론 복합적인 체형 고민을 안고 있거나, 다이어트를 막 시작하는 여성들에게 더욱 효과적” 이라고 전했다.

단기간다이어트로 인해 축 처지는 팔뚝탄력이 고민이라면 그것 또한 잠시 접어두자. 클리닉CF의 리포슬리미는 오픈 숄더를 입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리프팅 기기 관리를 병행하여 매끄럽고 탄력 있는 팔뚝 라인을 만들기 때문에 팔쭉지방분해주사 라고도 불리운다. 

클리닉CF의 팔뚝지방분해주사 리포슬리미는 허벅지살, 복부 등 고민 부위를 선택해서 시술할 수 있으며, 사이즈 감소에 효과적으로 여성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오점 없는 여름 스타일을 만들고 싶다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라인을 만들어주는 클리닉CF의 슬리미주사를 통한 고품격 관리를 적극 추천한다.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지친 여성들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케어 받는 기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클리닉CF 최명석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