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문화뉴스 아티스트에디터 김두환(DIOCIAN) diocian@mhns.co.kr 누구나 뮤지션이 될 수 있는 곳, 디오션의에디터! 지금 바로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듣고 작업해보세요. www.diocian.com

[문화뉴스 MHN 아띠에터 DIOCIAN]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으로 다가가는 밴드, Control T
"저희 팀의 매력 포인트는 솔직함, 순수함, 지나치게 과장되지 않는 것, 그리고 직접 겪은 일을 너무 많이 말하지 않는 것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적당함이 우리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팀과 팀원분들의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
ㄴ안녕하세요. 대만 타오위안에서 온 Control T 밴드입니다. 저희는 기타 2명과 남녀 보컬 2명으로 구성되어서, 다양한 창작 에너지를 가졌고, <일상이 영감>이라는 것이 진부하게 보이지만, 저희는 신세대의 시각으로 이 시대가 겪고 있는 일들을 표현한답니다. 여성 보컬 니쪈은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소리를 가졌고, 남성 보컬 쪙지아는 이야기를 하는 것 같은 목소리를 가졌어요. 그리고 절묘한 기타 편곡과 카혼의 리듬이 노래 하나하나를 더욱 감동과 표현력을 더해준답니다. 팀명처럼, Ctrl+T를 누르면 새로운 페이지가 열리고, 귀 속에 새로운 흐름과 생각이 열리죠.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ㄴ처음에는 음악을 너무 좋아해서 시작했는데, 점점 자신만의 노래를 쓰고, 공연을 할 때 관객들의 반응도 얻게 되면서 아주 특별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전에는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우리도 음악으로 누군가에게 감동과 따뜻한 에너지 줄 수 있겠다 생각했고, 이것이 저희가 계속 음악을 하도록 한 원동력이 되었지요.

▲ Control T

팀이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은 무엇인가요?
ㄴ저희는 특히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이 없어요. 저희는 그냥 음악으로 하고 싶은 말을 표현해요. 

우리 팀만의 매력포인트는 무엇인가요?
ㄴ저희 팀의 매력 포인트는 솔직함, 순수함, 지나치게 과장되지 않는 것, 그리고 직접 겪은 일을 너무 많이 말하지 않는 것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적당함이 우리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영향을 받은 아티스트가 있다면 누구인가요?
ㄴ사실 우리 멤버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다 달라요. 남성 보컬은 존 메이어(John Mayer)를 아주 좋아하고,기타는 원 오크 록(ONE OK ROCK)을 좋아하고, 드럼은 많은 포스트 록 밴드 음악을 좋아해요. 여성 보컬은 어떤 아티스트든 다 좋아하는 편이에요.

우리 팀에게 음악은 무엇인가요?
ㄴ저희에게 음악은 하나의 매개라고 생각해요.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부분이에요. 왜냐하면, 음악은 우리의 생각을 전달해주고, 음악으로 우리는 아프고 힘든 시간을 순조롭게 넘기고, 즐거운 순간을 기념할 수 있으니까요. 

▲ Control T

앞으로 어떤 뮤지션이 되고 싶나요?
ㄴ초심을 잃지 않는 뮤지션이 되고 싶어요. 무슨 일이 생겨도, 저희의 음악에 대한 마음과 열정에 영향을 주지 못 하도록이요.

앞으로의 계획/ 목표는 무엇인가요?
ㄴ2018년 초에 첫 번째 정규 앨범이 나올 예정이고, 지금 준비 중에 있습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