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상품 라인업 소개, 사후 관리 기능 제공 등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한 개편
오는 5월 17까지 개편 기념 '편하게 바꿔 봄, 펀드 좋나 봄' 이벤트 진행

Tag
#KB증권
KB증권, 'KB M-able'의 펀드 상품 정보 화면 개편
KB증권, 'KB M-able'의 펀드 상품 정보 화면 개편

[문화뉴스 양문정 기자] KB증권이 'KB M-able(마블)'의 펀드 상품 정보 화면 UX/UI를 개편했다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대표 MTS ‘KB M-able(마블)’의 펀드 상품 정보 화면 UX/UI를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이 펀드 상품의 주요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시각화했으며, 각각의 테마로 펀드 상품을 분류해 다양한 유형의 상품 라인업 소개 화면을 구성했다. 또한, '오늘의 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펀드 상품 안내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불어, 'My 펀드' 화면 고도화를 통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펀드를 자산별·국가별로 분류한 투자 배분 현황 화면을 제공하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통해 펀드 운용현황을 점검하며 사후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신설했다.

한편, KB증권은 이번 개편을 기념하며, 오는 5월 17까지 '편하게 바꿔 봄, 펀드 좋나 봄'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가로 'KB M-able(마블)' 펀드몰에서 펀드 키워드 검색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증권 하우성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펀드 화면 개편은 고객 니즈에 적합한 펀드를 손쉽게 검색하고 가입 및 사후관리까지 가능한 고객 중심 금융상품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금융상품 투자를 위해 고객의 관점에서 더 나은 투자 환경과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개편 및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TS 'KB M-able(마블)' 앱을 다운받아 확인 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양문정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KB증권]

주요기사

 
Tag
#KB증권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