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봄 시즌 한정 메뉴 '허쉬 초콜릿 음료' 테마
GHOST9 이진우, 우아! 우연 출연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문화뉴스 박진형 기자] 이디야커피가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카페인 로맨스'는 아이돌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의 이진우와 woo!ah!(우아!)의 우연이 주연을 맡아 두 사람의 설레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화는 29일에 공개되며 이디야커피의 봄 시즌 한정 메뉴인 '허쉬 초콜릿 음료'를 테마로 한 부드럽고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다.

이번 웹드라마는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목표로 제작되었으며 아이돌 팬덤 문화에서 유래된 팬픽(팬 픽션)을 주 소재로 하는 로맨스 드라마다.

이디야커피 매장에서의 제품을 즐기면서 써 내려가는 팬픽을 통해 펼쳐지는 청춘 남녀의 로맨스 스토리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시청자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한다.

웹드라마는 총 6부작으로 구성되고 각 회당 7분 가량의 숏폼 영상으로 제작되어 매주 금요일 이디야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한 신선함으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자 이번 웹드라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가 공감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문화뉴스 / 박진형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이디야커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