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유세 시민들의 선택보다 힘 있는 사람의 간택만 받으면 출세할 수 있다...

신성식 후보(무소속) 28일 팔마오거리에서 아침 인사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첫 선거운동을 시작
신성식 후보(무소속) 28일 팔마오거리에서 아침 인사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첫 선거운동을 시작

[문화뉴스 이동구 기자] 신성식 후보(무소속)는 28일 팔마오거리에서 아침 인사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첫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첫 유세에서 목숨 걸고 해룡면을 되찾고 순천의 비정상을 정상화하겠다는 결연한 의지 표명하고, ”순천정치의 새로운 드라마를 만들어 달라”며“가장 국회의원 다운 신성식을 선택해 달라”고 순천시민들에게 호소했다. 

 신 후보는 민주당 공천 과정을 지적하며“아무리 호남의 민주당이지만 우리  아이들이 무엇을 보고 배우겠냐”며“본인이 섬겨야 할 시민들의 선택보다는  힘 있는 사람의 간택만 받으면 출세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고 직격했다.

 이어 신 후보는“윤석열 정권에 맞서 제대로 싸울 사람, 대한민국을 위해  제대로 일할 사람, 순천시민을 제대로 섬길 사람은 신성식이다”고 강조하며 “목숨 걸고 소병철 의원이 내팽개친 순천 선거구 해룡면을 되찾고,  우리 순천의 비정상을 정상화시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신 후보는 오늘 한국신체장애인 복지회 순천지부, 순천대학교 등을  방문 예정이다.

주요기사
총선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