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밤 9시 10분 MBN 방영

트로트 여신 조정민, 에녹과 '매혹의 무대' 예고 / 사진 = 루체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로트 여신 조정민, 에녹과 '매혹의 무대' 예고 / 사진 = 루체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가수 조정민이 에녹과 함께 MBN '불타는 장미단'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트로트계의 두 스타, 조정민과 에녹이 18일 밤 9시 10분 MBN에서 방영되는 '불타는 장미단'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무대에서는 '코파카바나'를 통해 두 사람의 매혹적인 케미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전에 조정민과 에녹의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였던 ‘곰탱이’, ‘내게로 와’에서 보여준 환상의 호흡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섹시하고 매혹적인 합을 이룰 것이다.

그레이와 블랙으로 톤을 맞춘 무대의상부터 선 굵은 안무 동작까지, 놓칠 수 없는 비주얼을 선보인 뮤지컬 스타 에녹과 클래식 트로트의 조정민은 특히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까지 더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디스코 리듬의 ‘코파카바나’는 레트로 비트와 중독성 있는 신스사운드의 조화에 원곡을 잊게 만드는 조정민과 에녹의 파워풀한 보컬과 퍼포먼스를 더하며, 화려한 공연의 끝판왕을 완성했다.

한편, 조정민은 MBN 현역가왕에서 선보였던 신곡 ‘럭키’로 활동 중이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