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의 '눈물의 여왕' OST, 애절한 멜로디로 재조명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고장난걸까', 16일 오후 6시 공개

 

10CM의 목소리로 부활한 사랑의 이야기... '눈물의 여왕' OST에서 드러나는 애절한 감성
10CM의 목소리로 부활한 사랑의 이야기... '눈물의 여왕' OST에서 드러나는 애절한 감성

[문화뉴스 허예찬 기자] 10CM가 tvN의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가창자로 나선다고 전했다.

'눈물의 여왕' 드라마는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과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3년 차 부부의 위기와 사랑이 다시 시작되는 과정을 담고 있다.

10CM는 이번 OST Part.2 '고장난걸까'를 통해, 드라마 전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처음 공개되어 관심을 끌었던 곡을 발매한다. '고장난걸까'는 낭만적인 무드의 블루스풍 발라드로, 10CM의 나른하고 장난스러운 보컬이 특징이다.

10CM는 '그라데이션', '폰서트', '스토커' 등의 히트곡으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로, 독특한 음색과 송라이팅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청춘 이야기 3부작'의 마지막 싱글 '소년'을 발매하고, KSPO DOME에서 '10CM WINTER CONCERT 9+1'과 '2024 10CM ENCORE CONCERT =10'을 성황리에 마쳤다.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작업한 이번 OST는 '사랑의 불시착', '도깨비', '사랑한다고 말해줘', '그 해 우리는'에 이어 다시 한번 팀을 이뤄, 유쾌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고 한다.

'눈물의 여왕' OST Part.2 '고장난걸까'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문화뉴스 / 허예찬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소리날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