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일 미니앨범 발표..음방·팬미팅 활발한 활동 예고

YG 베이비몬스터, 마지막 멤버 아현 공개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베이비몬스터, 마지막 멤버 아현 공개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남유진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일곱 멤버의 비주얼이 모두 베일을 벗으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7ER] VISUAL PHOTO | AHYEON'을 게재했다. 

마지막 퍼즐 조각이었던 아현의 포스터까지 공개되며 마침내 '완전체'의 모습이 완벽히 갖춰졌다.

아현의 존재 그 자체만으로 압도적이다. 짙은 카리스마로 무장한 아현의 포토제닉한 제스처와 흡인력 있는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튜브탑 원피스 위 화이트 퍼 자켓을 매치해 힙한 매력까지 더했다.

아현의 이미지를 비롯 앞서 차례차례 공개됐던 여섯 멤버의 모습을 떠올리면 스포티함과 힙합 아우라가 어우러졌던 'BATTER UP', 아름다운 드레스 비주얼의 선공개곡 'Stuck In The Middle'과는 또 다른 강렬한 콘셉트를 예감케 한다.

무엇보다 베이비몬스터는 두 번의 신곡 발표를 통해 이미 보컬·랩·댄스 등의 음악적 역량을 갖춘 '올라운더' 그룹임을 입증했다. 여기에 화려한 등판을 알린 아현의 합류가 어떠한 눈부신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쏠린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앨범명은 팀 영어 철자의 T를 일곱 멤버를 상징하는 7로 변주를 ‘BABYMONS7ER’다. 

아울러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방송, 팬미팅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전 세계 팬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오는 8월에는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첫 출연해 글로벌 무대로 영역을 본격 확장한다.

문화뉴스 / 남유진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