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광 세계로의 초대... 서울 종로구 밝힐 어둠 속 페인팅 아트 체험 이벤트
'더 룸 탁트인 스튜디오'에서 3월 22일 ~ 3월 24일 개최

사진=피버 / '네온 브러쉬', 서울 빛낼 형광 예술 체험 이벤트 개최
사진=피버 / '네온 브러쉬', 서울 빛낼 형광 예술 체험 이벤트 개최

[문화뉴스 정상민 기자] 어둠 속 야광조명을 활용한 페인팅 아트 체험 이벤트 '네온 브러쉬'가 서울 종로구의 '더 룸 탁트인' 스튜디오에서 오는 22일부터 3월 24일까지 개최된다.

이 이벤트는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피버(fever)가 주최하며,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에서 이미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참가자들은 약 90분 동안 어둠 속 형광 조명 아래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며 창의력을 발휘하여 특별한 작품을 만들게 된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형광 장식으로 레트로 퓨처리스틱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예술적 감각을 자극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일반 물감과 형광 물감을 혼합하여 사용하고, 완성된 작품은 소장도 가능하다. 또한, 와인이나 무알콜 칵테일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과 함께 콜키지 포함 티켓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주류도 즐길 수 있다.

경복궁, 북촌한옥마을,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과의 근접성을 활용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이 입장할 수 있으며, 필요한 소품은 제공되지만 물감이 묻을 수 있어 편안한 복장이 권장된다. 참가와 예매는 피버 앱 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문화뉴스 / 정상민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