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 차승원, 김선호 외 김강우, 조윤수 출연
하반기 디즈니 플러스 독점 공개

 

차승원x김선호 '폭군', 디즈니플러스 하반기 공개 / 사진=디즈니+제공
차승원x김선호 '폭군', 디즈니플러스 하반기 공개 / 사진=디즈니+제공

[문화뉴스 남유진 기자] '마녀','신세계' 박훈정 감독이 액션물 시리즈 '폭군'으로 돌아온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추격 액션물이다.

특히, 박훈정 감독은 “작품 본연의 표현방식을 존중해주고 과감한 행보를 보여준 디즈니+가 '폭군'을 선보이기에 가장 최적의 플랫폼이라고 생각했다”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폭군>의 스틸은 각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4인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먼저, 배우 차승원이 폭군 프로그램 관련 세력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게 된 전직 요원 ‘임상’ 역을 맡아 기대감을 모은다.

배우 김선호는 국가기관 소속이지만 비공식적으로 폭군 프로그램을 운용해온 ‘최국장’ 역을, 배우 김강우는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폐기하려는 해외 정보기관 소속의 ‘폴’ 역을 맡아 또 한 번 박훈정 감독과 연을 잇는다.

마지막으로, 신예 조윤수가 폭군 프로그램의 샘플 탈취를 의뢰받은 기술자 '자경' 역으로 합류했다.

박훈정 감독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리즈인 '폭군'은 2024년 하반기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 남유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