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발로맨스'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공연 성료
- 관객들의 호평과 뜨거운 관심 속 성공적으로 공연 마쳤다

 

이미지 제공 = e산야로기획
이미지 제공 = e산야로기획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가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 대학로를 대표하는 연극으로 자리잡은 만큼 천안에서 개막 소식과 동시에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사진 제공 = e산야로기획
사진 제공 = e산야로기획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 ‘운빨로맨스’는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남자 ‘제택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로맨스뿐만 아니라 ‘NEVER GIVE UP, 포기하지 말아요!’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달님 작가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운빨로맨스 연재 당시 평점 10.0점을 기록하였으며 지난 2016년에는 황정음, 류준열 주연의 MBC 드라마로 만들어졌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 9.8, 네이버 예약 4.9점의 평점(2023 1 기준)으로 연령대를 막론하고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e산야로기획은 ‘연극 ‘운빨로맨스’를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며 ‘찾아주신 많은 관객분들과 현장에서 소통함으로써 지역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 고 전했다. ㈜DPS Company는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공연을 올리게 되어 영광이다. 많은 관객분들이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라며,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운빨로맨스’도 많은 사랑과 아낌 없는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