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남과여' 3화 9일 밤 10시 30분 방송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4화 9일 밤 8시 50분 방송
KBS2 '환상연가' 3화 9일 밤 10시 10분 방송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월화드라마 '남과여', '내 남편과 결혼해줘', '환상연가'의 지난 줄거리와 시청률, 관전포인트 등을 소개한다. 

채널A '남과여'

사진= [월화드라마] '남과여' '내 남편과 결혼해줘'...시청률, 지난회 줄거리, 예고는? / 채널A 제공
사진= [월화드라마] '남과여' '내 남편과 결혼해줘'...시청률, 지난회 줄거리, 예고는? / 채널A 제공

채널A '남과여'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헤어지지 못하는 남자와 떠나지 못하는 여자의 현실 공감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 2회 시청률 0.4%를 기록했다. 

지난 2회, 7년 차 커플 현성(이동해)과 성옥(이설)이 이별을 맞이했다. 장기간의 연애 후 헤어진 둘은 서로의 빈자리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이별 후유증에 대한 공감을 일으켰다. 

공개된 사진 속 형섭(김현목)의 생일 파티에서 마주친 현성과 성옥의 모습이 눈에 띈다. 서로의 연결고리가 된 친구들 사이에서 두 사람은 묘한 적막감과 함께 어색한 기류까지 흐른다. 

안시후(최원명), 형섭, 류은정(박정화)은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불안해하고, 생일 파티에 늦게 온 오민혁(임재혁)은 아무것도 모른 채 대화를 나누고 있는 현성과 성옥 사이를 방해한다.

한편, 채널A '남과여'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사진= [월화드라마] '남과여' '내 남편과 결혼해줘'...시청률, 지난회 줄거리, 예고는? / tvN 제공
사진= [월화드라마] '남과여' '내 남편과 결혼해줘'...시청률, 지난회 줄거리, 예고는? / tvN 제공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죽임 당한 여자가 운명을 개척하는 타임슬립 드라마로, 지난 3회 시청률 6.4%를 기록했다. 

지난 3회, 화려한 모습으로 고등학교 동창회에 참석한 지원(박민영)이 통쾌함을 터뜨렸다. 지원의 회사부터 연애, 첫사랑까지 모두 자신의 것처럼 거짓말을 하고 다녔던 정수민(송하윤)은 동창회라는 것을 숨기고 지원을 불러냈지만, 타임슬립으로 모든 걸 알고 있던 지원은 오히려 만반의 준비를 하고 온 것이었다. 

또한 백은호(이기광)가 자신의 남자친구라 거짓말했던 수민은 "정수민이랑 나 사귄 적 없어"라는 은호에 말로 인해 완패를 안게 됐다. 

동창회 장소를 나와 다시 마주한 강지원과 백은호, 황급히 자리를 떠나려는 강지원을 향해 좋아했었다고 말한 백은호의 서툰 고백이 이어진 가운데 이를 지켜보고 있는 유지혁의 이야기는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KBS2 '환상연가'

사진= [월화드라마] '남과여' '내 남편과 결혼해줘'...시청률, 지난회 줄거리, 예고는? / 
사진= [월화드라마] '남과여' '내 남편과 결혼해줘'...시청률, 지난회 줄거리, 예고는? / 

KBS2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지난 2회 시청률 2.8%를 기록했다.

지난 2회, 연월(홍예지)을 아내로 삼으려는 악희(박지훈)와 그의 계획을 망치고 싶어 하는 사조 현(박지훈)의 첨예한 대립이 그려졌다. 태자비 금화(지우)는 자신의 자리가 위협받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후궁 책봉식을 미뤘고, 악희는 자신이 잠든 사이 사조 현이 깨어날까 봐 필사적으로 졸음을 참았다.

깨어나 몸을 되찾은 사조 현은 그동안 악희가 꾸민 계획에 몹시 분노했고 곧장 연월을 찾아갔다. 자신과 태자가 사랑하는 사이라고 믿었던 연월은 급속도로 냉랭해진 그의 태도에 의아해했지만, 곧 그에게 지지 않고 맞서며 불꽃 튀는 설전을 펼쳤다. 

한 몸에 공존하는 사조 현과 악희가 서로를 마주하는 장면은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였다. 이중인격인 한 남자의 내면을 시각화한 마음의 공간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매섭게 노려봤고, 적개심이 묻어나는 말을 던지며 날을 세웠다.

한편, KBS2 '환상연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