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2월 24일 휴무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12월 셋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을 알아본다.

롯데마트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보틀벙커 잠실점, 창원중앙점, 상무점, 서울역점에서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스파클링 와인을 최대 40% 할인한다.

행사 기간 '모엣 샹동 임페리얼' 등 인기 제품과 가성비 높은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잠실점과 서울역점에서는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파네토네'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와 시칠리아 지역의 파네토네 장인 피아스코나로가 협업해 만들었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파티 소품도 다양하게 내놓는다. 또 보틀벙커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엽서와 캘린더 등 굿즈도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전 점에서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홈파티용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23일 하루 동안 '마블나인 등심(100g)'을 반값에 선보인다. 더불어 마트에서 직접 쪄서 제공하는 '활 대게(100g)'와 '자숙 랍스터(캐나다산)'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온가족 광어회(400g 국산)'와 '타즈매니아 항공직송 연어(500g 호주산)'를 각 30%,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축산 상품과 과일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척아이롤, 안심(100g, 호주산)'과 1+등급 한우로 제작한 '채끝·등심스테이크(100g, 냉장)'를 각 50%, 4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연어&새우 한판초밥(30입, 팩)'과 '뉴 한판 훈제오리(팩)', 트리 모양의 그릇으로 제작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치킨듬뿍 샐러드(팩)'이 할인 품목에 해당되며 가성비 와인 '테이스티 캘리포니아'와 대용량 위스키 '야마미네' 또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주간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각종 갑각류‧과일‧스테이크 등 홈파티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슈퍼세일 ‘홈플대란’의 마지막 주차 혜택을 공개했다.

홈플대란 마지막 행사 주차는 홈플러스 공식 모델 여진구와 함께하는 TV 광고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각종 갑각류도 반값에 선보인다. 21~25일 ‘레드킹크랩(2kg/2.4kg 내외)’을 7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하며 온오프라인 킹크랩 무료 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손잡이가 달린 용기를 함께 제공한다. 

21~27일에는 ‘자숙 랍스터’, ‘블랙타이거새우’, ‘흰다리새우’, ‘냉동새우 6종’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과일 ‘귤’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10Brix 제주 밀감(1.3kg)’, 딸기와 키위 전품목은 7대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파티 필수 메뉴인 육류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한다.

‘농협안심한우 전폼목’은 물론 ‘스테이크쇼’ 행사를 열고 미국산‧호주산 스테이크도 최대 반값 할인해 판다.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 ‘호주청정우 안심’은 50% 할인, ‘호주청정램 냉동 프랜치랙 양갈비 스테이크’ 40% 할인, ‘미국산 초이스 토마호크’는 30% 할인한다.

크리스마스 어린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완구 상품권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상품은 레고, 캐치티니핑을 포함해 변신 로봇 완구, 인기 캐릭터 완구, 보드게임, R/C카, 전자 완구 등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몽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1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22일부터 일주일 동안 이마트 수산매장에서 '참다랑어 특수부위 한판'판매를 개시한다. 참다랑어 뱃살, 속살과 특수부위인 볼살, 가마살, 배꼽살, 울대 중 한 부위를 함께 구성했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참다랑어회뿐만 아니라 무침회 4종도 함께 판매한다.

이마트 주요 매장에는 다랑어 특화 매장 '참치 정육점'을 열었다. 3월 말 리뉴얼 개장한 이마트 연수점을 시작으로 용산점, 은평점, 왕십리점 등 7개 점포에서는 프리미엄 참다랑어부터 수제 초밥, 후토마끼, 참치 육회, 참다랑어 필레까지 다양한 다랑어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와 SSG닷컴이 2024년 설(2월10일)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내년 1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에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최대 40% 할인하며, 구매 시기와 결제 금액대 구간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가성비 높은 ‘실속 선물세트’ 및 ‘차별화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인기 품목으로 각광 받는 ‘한우’세트의 경우 물량을 대폭 늘리는 동시에, 스테디셀러 ‘한우’세트에 대해서는 올해 설 대비 가격을 낮췄다.

한우 스테디셀러 대표상품인 ‘피코크 한우 혼합 1호 세트’는 지난 설 대비 약 9% 저렴한 행사가에, ‘피코크 한우냉장 1호 세트’는 지난 설 대비 약 5% 저렴한 행사가에 판매한다.

시그니처 샤인&애플망고 세트는 지난 설 대비 7% 인하한 행사가에, 시그니처 샤인&사과&배 세트는 소폭 인하한 행사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위스키 열풍을 반영하여, 설 선물세트 최초로 위스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시바스리갈 13년 쉐리(700ml, 영국), 글렌드로냑 12년(700ml, 영국), 글렌파클라스105(1,000ml, 영국)이 해당된다.

SSG닷컴도 다음달 26일까지 이마트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N+1 증정, 행사카드 구매 시 인기상품 최대 4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이마트와 동일하게 제공한다. 이 중 상품권 증정 혜택은 쓱닷컴에서 구매 시, 즉시 할인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나 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2, 4번째 일요일로, 24일 일요일은 휴무일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