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시은, 촬영으로 인해 시상식 불참

사진=배우 김선호, 김시은 / 제59회 대종상영화제 방송 화면 캡처
사진=배우 김선호, 김시은 / 제59회 대종상영화제 방송 화면 캡처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배우 김선호, 김시은이 대종상영화제 신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15일 오후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컨벤션홀에서 제 59회 대종상영화제가 개최됐다. 사회는 배우 차인표와 방송인 장도연이 맡았다.

신인상 부문에서는 배우 김선호(귀공자), 배우 김시은(다음소희)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선호는 “우선 제가 영화를 할 수 있게 손 내밀어 주신 박훈정 감독님 감사드린다. 귀공자를 위해 고생하신 배우, 스태프, 관계자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신인남우상을 수상할 수 있게 도와주신 대종상 관계자분들, 심사위원분들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영화 귀공자를 사랑해주신 관객분들,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팬분들 감사드린다. 영화는 처음이었는데 모두의 노고와 열정이 엄청나게 들어가더라. 그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마지막으로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마쳤다.

아쉽게도 촬영으로 인해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김시은은 “이렇게 대종상 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다. 감독님, 촬영감독님, 피디님, 제작사 대표님, 배두나 선배님을 비롯해 모든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께 감사합니다. 또 제가 첫 장편영화 데뷔작인데 이렇게 좋은 상을 수상하게 해주신 대종상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