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규컴퍼니 대표작 심쿵로맨스 연극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 오는 9월부터 대학로 올림아트센터 개막
모든 출연진과 연출진, 퀄리티 높은 공연 선보이고자 연습 매진

이미지 제공 = 플레이규컴퍼니
이미지 제공 = 플레이규컴퍼니

[문화뉴스 노희순 기자] 플레이규컴퍼니의 대표작 심쿵로맨스 연극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가 오는 922일부터 대학로 올림아트센터에서 개막된다.

연극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의 배우들과 연출진들은 공연을 앞두고 보다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이고자 연습이 한창이다.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2016년 대학로 초연을 시작으로 2017년에는 일본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아 일본투어공연 초청을 받은 작품으로, 지난 시즌에는 틴탑 리키, 소년공화국 선우, 권도균 등이 출연했다. 만남의 설렘, 뜨거움, 그리고 익숙함까지 사랑하면서 느끼는 감정을 다룬 연극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는 태평과 진선, 보라가 사랑의 감정을 느끼며 관객에게 공감 가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모태솔로 태평은 30년 가까이 연애를 못했다. 소개팅도 번번이 실패로 끝난다. 상심하고 있는 태평에게 진선이 여신처럼 등장하고, 둘은 조금 서툴지만 풋풋한 연애를 시작한다. 한편, 태평의 베스트프렌드 동구와 보라는 태평의 연애를 함께 코치하며 서로를 이성으로 느끼게 된다. 하지만, 10년 넘게 친구로 지내왔기에 그 관계가 무너질까봐 마음을 숨기며 속앓이한다. 동구가 용기를 내 연애를 시작하는 두 사람이지만, 생각과는 다른 서로의 모습에 점점 실망한다. 연극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는 평범한 커플의 연애담을 통해 사랑의 가치를 생각할 수 있는 메시지를 던진다.

사진 제공 = 플레이규컴퍼니
사진 제공 = 플레이규컴퍼니

제작사인 플레이규컴퍼니는 연극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를 다시 선보이는 만큼 관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매우 크다.’, ‘이번 시즌에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경찰, 소방, 교육공무원, 군인 및 의료계 종사자들에 한해 큰 할인가를 제공한다.’라고 했다. 덧붙여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배우와 스탭들이 연습에 모든 열과 성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극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는 오는 922일부터 대학로 올림아트센터에서 공연 예정이며, 현재 인터파크티켓, 네이버예약 등 다양한 예매처에서 예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